2018년 8월 21일 화요일

[미션 4] 독도 홍보 미션

미션 4에대한 내용 및 소감
이번 미션은 수행하는데 많은 노력을 요했다.
인증샷 1

내가 이미 SNS (skype)를 통해 반크와 우리나라의 고유한 독도를 소개하는 영상과 더불어 설명한는 글을 외국인 친구들에게 보내긴 했지만, 나의 이번 미션 주된 목적은 학교에서 개최하는 독도 사랑 홍보 대회에서 수상을 하는 것이었다.
난 독도에 관한 모든 지식과 없던 미술 실력 까지 발휘하여 결국은 (장려)상을 수상하였다.
열심히 노력한 끝에 그에 대한 정신적 보상에 나는 매우 만족하였다.
그리고 위대한 글로벌 역사 외교 대사로써 모범적으로 수상하고, 그에 대해 자랑스럽게
말할 수 있게되어 좋았다.
인증샷 2

이제까지 착실하게 미션을 완수해 왔지만, "[미션 5] 위대한미션"은 어떻게 해야 할까?
고민을 해봐야 할 것 같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